블로그

언제나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세일즈 연애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8회 작성일 24-09-29 19:15

본문

서문: 연애와 세일즈의 만남
세일즈 전문가와 마케팅 전문가들은 흔히 세일즈 과정을 "인간 관계의 기술"이라고 부릅니다. 이 책은 세일즈와 연애가 서로 얼마나 유사한지를 보여줌으로써, B2B 세일즈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연애와 세일즈는 모두 사람 사이의 관계를 구축하고 발전시키는 과정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필요한 기술과 전략은 놀랄 만큼 비슷합니다.

연애와 세일즈: 공통점
연애와 세일즈는 모두 첫인상에서 시작됩니다. 사람을 처음 만났을 때 느끼는 매력과 흥미는 연애의 시작을 알리는 것처럼, 고객과의 첫 만남에서 느껴지는 긍정적인 인상은 성공적인 세일즈의 시작을 알립니다. 이처럼 첫인상이 중요한 이유는, 그것이 지속적인 관계 형성과 신뢰 구축의 기초가 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연애와 세일즈 모두 상대방에 대한 깊은 이해가 필요합니다. 연애에서는 상대방의 취향과 가치를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것처럼, 세일즈에서도 고객의 니즈와 문제를 파악하여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의 요구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면, 그들에게 적절한 가치를 제공하기 어렵습니다.

이 책의 목표
이 책은 B2B 세일즈 전문가, 마케터, 또는 고객과의 관계를 중요시하는 모든 분들에게 실질적인 가이드가 되고자 합니다. 연애에서 배우는 관계의 기술과 전략을 세일즈 프로세스에 적용함으로써, 독자들이 보다 효과적이고 매력적인 세일즈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각 장에서는 세일즈 프로세스를 7단계로 나누어, 각 단계에서 어떻게 연애의 기술을 적용할 수 있는지를 설명할 것입니다. 상대방을 이해하고, 자신을 어필하며, 관계를 구축하고 발전시키는 방법을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